[태연법률사무소 성공사례] 유명 유튜브명예훼손, 연예인소송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태연법률사무소 성공사례] 유명 유튜브명예훼손, 연예인소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 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1,027회 작성일 20-07-06 18:36

본문

실제 수많은 유투버소송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태연법률사무소와 오늘 실제사례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엔터테인먼트 변호사로서 승승장구하며 압도적인 사건처리 진행 누적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바 과거부터 정말 유명한 배우, 가수, 모델분들의 사건은

 태연법률사무소에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더불에 최근에는 비제이분들 유투버분들 이라는 신종 직업이 생기면서 연예인소송과 더불어 

유투버소송, 유투버악플고소, 비제이소송, 비제이명예훼손, 비제이전속계약, 유투버전속계약 등 관련 

다양한 소송을 많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실 연예인소송과 거의 유사한 부분이 많기는 합니다.

 

오늘은 실제로 유투버들의 변호사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태연법률사무소의 대표 김태연변호사님과 

실제 유투버소송 관련 내용을 TV생방송에서 이야기한 내용을 바탕으로 연예인변호사, 유투버변호사로서의 활약을 소개해드리고,

 

유투버, 비제이 등으로 변호사님을 찾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주저없이 

태연법률사무소를 찾아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소송, 유투버소송 수많은 성공사례들

 

유투버분들, 방송하시다보면 별별 문제가 다 생기죠, 법적으로 고민되는 경우 정말많으실 것입니다. 

사실 태연 법률사무소는 연예인소송의 선두주자로서 정말 많은 연예인사건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유튜브명예훼손, 연예인악플고소, 연예인부동산소송, 연예인대여금소송, 연예인마약사건, 전속계약해지, 전속계약소송, 

위약금소송, 위약벌소송, 연예인형사고소사건, 연예인추심사건, 연예인광고분쟁, 연예인계약소송, 유튜브저작권소송 등!

 

유투버소송, 생방송 법률상담 실제 사례

 

최근에는 많은 TV매체들도 앞다투어 유투버소송 비제이소송 등에 대한 보도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최근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님께서 생방송 TV에 출연하여 유투버들에 대한 분쟁 이야기를 다룬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유투버분들은 정말 분쟁이 많으신데요, 일단은 가장 많은 것은 악플 관련 내용이고요! 

이부분은 조간만 한번 더 다수악플고소 전문 태연법률사무소에서! 다른 포스팅에서 상세 설명을 하겠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님께서 방송에서 나눈 대화의 내용 중 일부내용만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2020.06.26. 자 생방송 법률상담 실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MC문의 질문 : 요즘 미디어에 가장 이슈는 아무래도 "유튜브"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이 유튜브가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파급력도 있지만 또, 엄청난 수입을 창출하는 게 연일 이슈가 되고 있어요. 

한 키즈 유투버는 건물을 사서 한동안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는데요. 유투버들의 수입현황이 어떤가요?

 

유튜브의 경우 구독자 수가 10,000명을 넘고 1년간 채널 시청이 4,000시간 이상이면, 구글로부터 광고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이 꼭 구독자와 조회수에 비례하는 것은 아니지만 인기 유튜버의 광고 수익은 1년에 10억원을 넘기도 하는데요. 실제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2017년 자료에 따르면 초통령으로 불리는 도티는 약 15억 9천만원, 또 허팝은 약12억 3천만원, 대도서관은 약9억 3천만원의 광고 수익을 올린 것으로 확인되더라고요. 이 정도면 거의 중소기업과 맞먹는 한해 수입 구조라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MC세간에 주목을 받고 있고 또 많은 수입을 내고 있다면 세금징수에도 투명해야 할 것 같은데요, 유투버의 탈세는 어떻게 할 수 있는 건가요?

 

김태연 변호사님의 답변 : 유투버에게 지급되는 광고비는 외국 업체인 구글의 송금을 통해 이뤄집니다. 때문에 과세당국이 실시간으로 파악하기가 어려운 구조인데요, 특히 차명 계좌로 송금을 받거나 1회 송금액이 신고 의무가 없는 1만 달러 이하일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실제 20만명의 팔로어를 가진 SNS 인플루언서는 1만 달러 이하로 소액 송금하는 해외 광고 대가 신고를 누락했고, 개인적으로 사용한 비용을 사업상 필요 경비로 속여 소득을 탈루해 소득세 수억원을 추징당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MC문의 질문 : 그런데 유투버들 연령대가 대부분 젊어요. 아마 세금 관련에는 아직 지식이 좀 미비할 수 있거든요. 이처럼 유투버와 또 요즘 SNS마켓 사업자 등 신종업종 운영자들의 투명한 세무 관리를 위한 신종업종 세정 지원 센터가 개설되었다고요?

 

김태연 변호사님의 답변 : 1인 미디어의 시장규모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일부 신종업종 사업자 중 소규모이고 사회 초년생인 경우 사업자등록 및 관련세금을  신고,납부할 의무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경우도 있어 납세 관련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신종업종 세정 지원센터는 전국 128개 세무서에서는 전담팀을 지정하여 관련 질의에 대해 답변하고, 사업자 등록 및 세금신고 등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유투버소송, 왜 태연법률사무소인가

 

엔터테인먼트변호사, 엔터테인먼트소송으로 매우 높은 인지도와 유명세를 자랑하는 태연법률사무소이지만

 

꼭 태연법률사무소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의뢰인분의 이익을 위해서인데요,

 

태연법률사무소는 그만큼 의뢰인들의 이익만 생각하기에 진심을 다하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의뢰인 한분 한분을 위하여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엔터테인먼트, 연예인기획사 기업자문 변호사사무실

 

태연법률사무소는 수많은 기업자문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변호사사무실로, 연예인기획사, 엔터테인먼트 회사측의 정기자문 변호사사무실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이해하고 있으며, 관련 광고계약검토, 엔터테인먼트사업관련 자문, 투자자문 등 다양한 자문 및 손해배상청구소송, 가처분 등 소송절차를 진행한 많은 사례를 보유하고 있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자문 및 소송수행에 매우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연예인과 유사한 비제이, 유투버분들의 소송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고, 해당 분야의 연예계, 연예인소송의 선두로펌으로 발걸음 하고 있습니다.

 

2. 유명 연예인, 가수, 배우, 유투버, BJ들의 대리인 변호사사무실

 

태연법률사무소는 유명 가수, 배우 등 유명연예인들의 담당 변호사 사무실로 연예인분들의 전속 계약분쟁 등 소속사와의 분쟁, 사적인 부동산분쟁, 계약분쟁 등 다양한 분쟁사례,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명 유투버, BJ분들의 대리인 형사고소, 민사소송 등을 진행하고 있어 수많은 성공사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이름만 언급하면 알 수 있을 정도의 많은 유투버, 비제이분들의 수많은 분쟁사례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누적된 사례를 통해 많은 유투버, 비제이분들이 실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떤 법률서비스를 제공 해야하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3. 수많은 언론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태연법률사무소

 

태연법률사무소는 대표 변호사님께서 다양한 방송국에서 취재 요청을 해주시고 있으시며, 생방송 법률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진행하고 계셔서 방송, 엔터테인먼트 쪽 관련 분야의 직접 경험 등으로 의뢰인들과 원활한 소통을 하고 계십니다. 또한 수많은 언론보도로 인하여, 신뢰도 높은 사무실로 지방이나 해외에서 사무실에 전화 상담 후 사건을 위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님들께서 사무실에 내방하셨다가 대표변호사님을 소속연예인으로 계약체결하고 싶다고 하신 분도 계실 정도로 많은 기업의 대표님들께서 태연법률사무소를 신뢰하고 계십니다. 실무에 능통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를 찾으신다면, 바로 태연법률사무소입니다.

 

4. 다양한 엔터소송에 다재다능한 유능한 변호사님들의 ONE-STOP 법률서비스 제공

 

대표변호사님께서는 미국공인회계사 시험, 저작권관리사 시험을 합격하신 인재로, 기타 세무사, 변리사자격도 소지하고 있으며, 기업자문, 학교 명예교사 등 다양한 분야에 기업자문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를 보유한 기업의 소속변호사, 사내변호사 경력 등 다양한 경력을 지니고 계십니다. 소속변호사님들께서도 이과 전공, 경영학 전공, 과학고 졸업 등 다양한 이력을 지니고 있어 민사, 형사소송 등 일반소송 및 기업자문은 물론 엔터사업에 필요한 지식재산권분쟁까지 원스탑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분야에 훌륭하신 전문가 의사, 회계사 등 자문위원을 두어 상시 정기자문을 받고 있어 체계적이고 확실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연예인 외에도 유명 작가, 유명 화가, 유명 예술인, 유명 스포츠선수 등 각 분야의 유명인들의 일상과 일체의 법률서비스 제공에 매우 적합한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의뢰인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5. 강남 중에서 가장 비싸다는 압구정역, 그 중 가장 큰 대형빌딩에 위치하여 고급화된 법률서비스 제공

 

태연법률사무소는 고급화된 장소로 고급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실력있는 변호사님들과 직원만 채용하는 법률사무소로, 의뢰인들에게 최상의 법률서비스, 차별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연예인소송, 유투버소송 법률상담 절차 안내

 

당장 태연법률사무소에 법률상담 예약을 하고 싶으시다고요?

 

태연법률사무소는 전화상담, 방문상담은 물론 카카오톡 전화상담(해외거주)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100% 상담예약제로만 운영하고 있으며 사무장 무료상담, 직원 무료상담으로 정확하지 않은 법률상담과 사건 수임만 유도하는 상담을 일체 금지하고 있으며, 100% 변호사 상담으로 고객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상담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상담예약 안 

 

태연법률사무소는 수많은 의뢰인들의 상담요청이 오는 사무실로,

특히!사무장이 아닌! 100% 변호사님들 상담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급적 대표변호사님 상담만 진행하고 계시기 때문에

상담은 사전에 반드시 예약절차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대기시간없이 상담진행 가능하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