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법률사무소 성공사례] 전속계약소송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태연법률사무소 성공사례] 전속계약소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 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967회 작성일 20-05-22 15:01

본문

전속계약소송,
엔터테인먼트소송 법률상담

오늘은 전속계약소송, 엔터테인먼트소송과 관련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다양한 연예인소속사, 연예인, 유튜버 고객분들을 의뢰인으로 두고 있어 관련 분쟁사례를 꾸준히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특별히 연예계 분쟁사례와 관련한 다양한 사건처리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성공사례를 누적하고 있는 바 전속계약, 연예인 등 관련분야의 분쟁 소위 엔터테인먼트 사건처리 경험이 많은 변호사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태연법률사무소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태연 실제사례1. 모 유명 가수의 소속사 변경관련 계약서 검토


모유명 가수분께서는 소속사 이전으로 인하여 계약기간 종료가 되지 않은 전 소속사와의 분쟁 해결 및 계약서 작성 업무를 요청하셨습니다.

새로운 소속사가 있지만 과거의 업무이기도 하여 관련하여 분쟁사례를 해결하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으시다고 하시면서 사무실에 내방하셨고, 실제로 전화통화 1회 이후 방문까지 하셨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에서는 관련 분쟁에서 의뢰인에게 이익이 되도록 종결짓고, 그 내용을 담은 합의서 작성을 도와드렸습니다.

 

 

태연 실제사례2. 연예기획사 자문변호사


엔터테인먼트, 연예인을 관리하시는 연예기획사 의뢰인 분께서 내방하시어, 자문계약을 체결하고, 관련하여 다양한 문의를 주시고 계십니다.

소속 연예인의 악플 관련 분쟁, 이슈가 된 사업관련 분쟁, 계약서 분쟁 등 소속사 내부에 변호사가 없다보니 법률관련된 다양한 이슈로 사무실을 찾아주고 계시고,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시면서 사무실 변호사님들을 통해 피드백을 수령하고 계십니다.

 

 

태연 실제사례3. 전속계약해지사례


정말 많은 분들이 의뢰하시는 전속계약해지 사례입니다. 전속계약해지와 관련하여 늘 문제가 있고, 이건은 소속사 쪽에서도 많이 자문요청하시는 사례입니다.

전속계약해지와 관련하여, 연예인측 혹은 유튜버분들 등 인플루언서분들 및 연예인소속사분들도 꾸준하게 사무실을 찾아주고 계시고,

결국 핵심은 계약해지의 사유가 있는지 없는지에 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의 내용과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제반 사실 관계를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방문하시는 경우, 소속사 혹은 소속 연예인과의 대화내용, 녹음,카카오톡 등, 계약서 등을 지참하시면 상담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연예인분쟁, 엔터테인먼트소송은 왜 태연법률사무소인가?


1. 연예인소속사 및 연예인 양측의 수많은 사건처리 경험

2. 꼼꼼한 사건 대응

3. 민사사건 뿐 아니라 형사사건에 대한 치밀한 전략까지 세울 수 있으며, 관련 행정

분쟁도 해결할 수 있는 원스탑 법률자문이 가능

4. 실력있는 변호사님들과 직원분들만 채용하여, 우수한 사건처리

5.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의 전속계약 요청을 받을 정도로 관련 업계에서 그 능력을

인정받는 법률사무소

6. 무엇보다 정성과 진심을 다하는 법률서비스 제공

 

태연법률사무소 상담예약 안내 

 

 

태연법률사무소는 수많은 의뢰인들의 상담요청이 오는 사무실로,

특히!사무장이 아닌! 100% 변호사님들 상담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급적 대표변호사님 상담만 진행하고 계시기 때문에

상담은 사전에 반드시 예약절차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대기시간없이 상담진행 가능하십니다.

 

상담예약 전화: 02-3474-03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