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사례]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법률상담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실제사례]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법률상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43회 작성일 24-03-15 09:08

본문

최근 유튜버라는 직업을 선호하고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유튜브에 대한 관심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퇴근길, 점심시간, 저녁시간 등 일상 속에서 유튜브와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일반인들도 쉽게 채널을 개설하고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로 생각과 경험을 나누면서 영상의 종류가 다양해진 만큼 문제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렉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출처를 알 수 없는 루머나 유튜브저작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영상들이 많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시장이 발달되면서 영상 하나의 파급력이 어마하게 커지고 있습니다. 사실을 왜곡하고 과장하여 비방하려는 목적으로 제작되는 영상도 늘어나고 있으며, 조회수를 위하여 루머를 생성하는 영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유명인분들의 경우 조회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소문이 빨리 퍼지며 2차, 3차 피해도 우려되고 있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에서는 다수의 유명인들이 이와 관련하여 문의를 주십니다. 연예인, 기업 뿐만 아니라 일반인분들도 이로 인해 피해를 입으시고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를 요청해주십니다. 영상삭제 유튜브영상삭제청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커뮤니티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필수적입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수 년 동안 유튜브영상삭제청구 유튜브반론통지 유튜브권리침해신고 등 각종 유튜브 소송을 진행하여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의 김태연대표변호사님은 유튜브 소송 관련하여 각종 언론에 보도되면서, 그 전문성과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 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문의를 주시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튜브는 워낙 빠르게 전파되는 매체이기 때문에 신속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유튜브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변호사님과 함께 하신다면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음에도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변호사님과 상담을 진행하시는 것이 신속하게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언론보도
 

65f3913f2364e9e4200b4ee3-original-1710461247652.PNG 

[출처] 생생법률쇼, 김태연대표변호사님 유튜브소송 관련 방송출연 생방송출연


65f3913fb9dc655830177737-original-1710461248016.PNG 

[출처] 생생법률쇼, 김태연대표변호사님 유튜브소송 관련 방송출연 생방송출연


65f391407a9df1259530e0d0-original-1710461248294.PNG

[출처] 경향신문, 김태연대표변호사님 유튜브소송 관련 기사보도 뉴스보도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실제사례1
 

- 의뢰과정

의뢰인 분은 유튜브 채널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방송 출연을 앞두고 있는 방송인이셨습니다. 길을 가던 중 우연히 상대방 분과 만났고 유튜브 방송에 함께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상대방 분 유튜브 채널에 한동안 업로드가 되지 않아서 별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였으나, 약 4개월이 지난 후에 업로드 된 영상을 보고 큰 충격을 받으셨습니다. 영상의 제목은 전혀 관련없는 자극적인 문구를 사용하였으며, 의뢰인 분의 얼굴과 실명이 모두 공개되어 있었습니다. 영상을 보는 사람들은 의뢰인 분에게 안 좋은 편견을 가지기에 충분했습니다. 의뢰인 분은 커플 인플루언서로 유명세를 높이고 있었으며, 최근 이슈가 되는 방송에도 출연 예정이셨기에 악영향이 끼칠 우려가 보였습니다. 이에 점점 영상이 유포되기 시작했고, 2차 3차 피해가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더 이상은 참을 수 없어 상대방 분에게 영상삭제요청을 하였으나 상대방 분은 촬영에 동의하였기에 받아들일 수 없다며 거절을 하였습니다. 이에 분노하여 유튜브관련소송을 다수 진행해본 태연법률사무소에 문의를 주셨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의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관련 전문변호사님은 가능성과 처벌방법을 날카롭게 분석하시며 상담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유튜브 관련 이해도가 높으셨기에 신뢰도를 가지고 사건위임을 결정해주셨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의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관련 전문변호사님은 사이버인 만큼 신속하게 사건에 착수하셨고, 소장을 제출하셨습니다.

해당 사건은 현재 진행 중이며, 변호사님께서도 꾸준히 의뢰인 분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사건에 있어서 의뢰인 분의 의견이 가장 중요하기에 의뢰인 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항상 원하는 방향대로 결과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도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내어, 결과가 나오면 포스팅하여 사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결과

65f39140856d29ae7a5f7df9-original-1710461249188.png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실제사례2

- 의뢰과정

의뢰인 분은 개인 사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이셨습니다. 사업 상의 문제로 관계자와 갈등이 생기게 되었고, 상대방 분은 해당 사건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유튜브에 의뢰인 분과 사업장을 저격하는 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해당 사건이 큰 이슈가 되면서 의뢰인 분의 사건을 다룬 2차 3차 영상들이 게시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사실과 무관한 허위사실이 담긴 영상도 있었으며 추측성, 비하 등 악의적인 내용을 포함한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해당 영상들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노출이 되고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의뢰인 분은 잘못한 것이 없는 상황임에도 이미지가 훼손되고 사업장에도 큰 타격을 얻고 있었습니다.

이에 의뢰인 분은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를 많이 진행하고 있는 태연법률사무소를 찾아주셨습니다. 상담과정에서 영상의 파급력과 신속한 대처의 필요성을 인지하셨고, 가장 적합한 대응책을 안내하셨습니다. 많은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로 인해 바로 사건위임을 결정해주셨습니다.

담당 변호사님께서는 즉시 사건에 착수하여 자료를 세심하게 검토하셨습니다. 날카로운 법리를 바탕으로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의 소장을 작성하여 법원에 제출하셨습니다. 상대방 분도 변호사를 선임하셨기에 치열한 법적다툼이 진행되었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의 담당변호사님께서는 답변서 등 의뢰인 분께 유리할 수 있는 서면을 제출하시면서 적극적으로 사건을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상대방 측과 오랜기간 소송을 진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의뢰인 분께서 마음 고생이 심하셨습니다. 하지만, 태연법률사무소의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전문변호사님들이 최선을 다하신 결과,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를 인용한다는 판결문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법률상담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의 경우 각 사안마다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해당 사건 관련하여 경험이 많고 유튜브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고 계시는 전문변호사님과 사건을 진행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튜브 관련 소송은 유튜브 커뮤니티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수록 사건을 정확히 간파하여 가장 적합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업로드된 동영상은 파급력이 크기 때문에 허위사실이 담긴 영상이 게시된다면 피해 역시 매우 커질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의 당사자가 아님에도 본인으로 지목되어 낙인이 찍히거나 억울한 상황이 발생하는 사례가 매우 많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유튜브 관련 소송에 대한 전문성과 유튜브 커뮤니티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로 많은 분들께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다 드리고 있습니다. 유명인들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많이 찾아주시며 사건위임과 함께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도 같이 요청하시거나 진행해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해당 영상이 권리를 침해하는지 여러 사항을 고려하여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유튜브 커뮤니티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가 필수적입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의뢰인 분의 상황과 얻은 피해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유리한 결과를 드릴 수 있도록 최적의 전략을 구상해드리고 있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전문변호사님과 직접적인 상담을 진행하시기 때문에 100% 사전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품격 법률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의뢰인 분을 우선으로 유사사례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항상 사건을 성공적으로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영상삭제청구 유튜브영상삭제청구 관련 문제가 있으실 경우 전문성과 노하우가 인정된 태연법률사무소에서 상담 및 문의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