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사례] 모욕죄고소당했을때 모욕죄경찰조사 법률상담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실제사례] 모욕죄고소당했을때 모욕죄경찰조사 법률상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4-03-13 09:03

본문

스마트기기가 대중화되면서 대면하여 모욕죄 관련 피해를 입거나 경찰조사를 당하는 사례보다 인터넷 속에서 일어나는 사이버모욕죄 인터넷모욕죄 관련 사례가 굉장히 많습니다. 사이버 상에 기재한 글이나 댓글로 인해 나도 모르게 어느 순간 고소장이 날라와있거나, 경찰조사를 진행해야 하는 분들께서 태연법률사무소를 많이 찾아주십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대한변호사협회등록 형사전문변호사님이 계시는 법률사무소입니다. 태연법률사무소의 김태연대표변호사님은 모욕죄 관련하여 약 300회 이상 언론에 보도되어 그 실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으신 분입니다. 특히 유명기업, 모델, 연예인, 작가,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 많은 유명인들이 모욕죄 관련하여 문제해결을 위해 태연법률사무소를 찾아주십니다. 모욕죄로 인한 고소를 진행하는 입장뿐만 아니라 모욕죄로 고소당한 분들을 대리한 사례가 풍부합니다. 이름을 들으면 바로 알만한 사람들과 관련되어 소송을 당하신 분들이 태연법률사무소를 많이 찾아주십니다. 태연법률사무소에서는 문의하시는 사항 관련하여 유사사례도 보유하고 있으며, 동일 인물로 인해 소송을 당하신 분들을 대리하여 승소한 사례가 있습니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변호사, 신뢰에 보답하는 변호사로 사건이 종결된 후에도 새로운 사건을 위임하고자 다시 찾아주시고, 재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저희 사무실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지인들에게 추천을 해주시는 분들도 많으며, 이에 소개를 받고 와주시는 분들도 매우 많습니다. 이처럼 태연법률사무소는 의뢰인 분을 중심으로 항상 최선의 결과를 도출해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타 사무실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승소를 이끌어낸 사례들을 이 포스팅을 통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모욕죄고소당했을때 모욕죄경찰조사 언론보도

65f0eccd7a779d65203f7b96-original-1710288077431.PNG

[출처] SBS스페셜 악플의 밤, 김태연대표변호사님 모욕죄 관련 방송출연


65f0eccee7171b49af551294-original-1710288078378.PNG 

[출처] 생생법률쇼, 김태연대표변호사님 모욕죄 관련 생방송출연


65f0ecce1b8bbeed1ad0ebe8-original-1710288078868.PNG 

[출처] 법률방송, 김태연대표변호사님 모욕죄 관련 생방송출연



모욕죄고소당했을때 모욕죄경찰조사 실제사례1 


- 의뢰과정

의뢰인 분은 모욕죄로 인해 경찰조사를 당하시고, 모욕죄전문변호사님이 계시는 태연법률사무소를 찾아주셨습니다. 의뢰인 분은 태연법률사무소에서 모욕죄경찰조사 방어사례가 많은만큼, 신뢰도를 가지고 사건을 위임해주셨습니다.

이에 태연법률사무소의 모욕죄전문변호사님은 사건에 착수하셨고, 상대측의 입장에 반박하고자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해당 사건은 수위가 높았기에 모욕죄가 인정될 거라는 반응이 대다수였지만, 태연법률사무소의 모욕죄전문변호사 형사전문변호사님은 타 사무실에서는 찾을 수 없는 날카롭고 남다른 전략으로 방어를 하였습니다.

꾸준히 의뢰인 분과 소통하고, 모두가 노력한 결과 불송치 결정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모욕죄고소당했을때 모욕죄경찰조사 진행 중일 때 사건을 위임받아 불송치 결정이 나온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태연법률사무소에서는 그 사례와 전문성이 풍부하기에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결과

65f0ecce7a779d65203f7ba6-original-1710288081534.png



모욕죄고소당했을때 모욕죄경찰조사 실제사례2 


- 의뢰과정

의뢰인 분은 인터넷에 이슈가 되는 글을 보게 되었고, 이에 의뢰인 분의 입장이 담긴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한 댓글이 문제가 될 거라고 생각하지 못하셨습니다. 하지만, 상대 측은 인터넷에 올라온 본인에 대한 악플을 대량으로 고소하였고, 의뢰인 분이 작성한 댓글도 문제가 되어 모욕죄로 고소를 당하게 되셨습니다. 


이에 몹시 당황하였고, 수소문 결과 모욕죄전문변호사님이 계시는 태연법률사무소를 찾아주셨습니다. 이에 바로 사건을 위임해 주셨고, 사안이 급한 만큼 바로 사건에 착수하였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유명인들로부터 고소를 당한 분들께서 모욕죄 방어를 위해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동일인에게 고소를 당한 사례가 있는 만큼 노하우로 사건해결을 도와드리고 있고, 최신사례에 대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모욕죄로 인해 고소를 당하셨거나, 경찰조사를 받으신 상태라면 태연법률사무소의 모욕죄전문변호사님과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지체된다면 처벌이 될 수 있기에 신속하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모욕죄고소당했을때 모욕죄경찰조사 법률상담
 

태연법률사무소는 형사전문변호사이신 김태연대표변호사님을 필두로 수차례 전략 회의를 거쳐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신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유명인들의 단체 모욕죄 사건의 해결사례를 이미 보유하고 있는 곳이 바로 태연법률사무소입니다.

모욕죄로 인해 고소를 당하셨을 경우, 초기부터 유리할 수 있게 대응을 하여 경찰 단계에서부터 빠르게 사건이 종결될 수 있도록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에 혼자서 진행하게 된다면, 많은 시간이 소모될 뿐만 아니라 원하는 방향대로 결과를 얻지 못할 가능성도 큽니다. 따라서 전문변호사님과 상담을 통해 사건위임 후 효율적으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사무장이나 직원이 아닌 전문변호사님과 직접적인 상담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100% 사전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방문상담뿐만 아니라 지방에 거주하시거나, 일정이 바쁜 분들을 위해 전화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으로 인한 만족도도 크셔서 유선으로 사건위임을 해주시는 분들도 많으며, 모욕죄 관련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싶다면 태연법률사무소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