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사례]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 아동유기죄 > 성공사례

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사례

[실제사례]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 아동유기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태연법률사무소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4-03-04 10:35

본문

출생아들을 대상으로 출생신고 여부와 소재 및 안전확인을 위한 전수조사를 진행하면서, 아동유기에 관한 문의가 많습니다. 이미 가정을 이루고 계신 분들이 많기에 아동유기전수조사로 인해 구속이나 경찰조사를 두려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경찰조사에 불응 시 압수영장이 발부되거나 체포가 될 수 있어서 다소 심각하고 위험한 사안입니다. 2023년 이후 최근에는 베이비박스에 상담을 하고 와도 경찰조사가 이어져서 경찰조사 자체의 불안함으로 전문변호사님을 찾거나, 법률상담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최신 아동유기, 베이비박스 처벌 관련 사례를 대리해오면서 아동유기 관련 실제사례를 상당하게 보유 중입니다. 태연법률사무소의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님께서는 서울 뿐만 아니라 서울 외 지역에서도 발생하는 다양한 아동유기 사건, 베이비박스 처벌, 아동복지법 위반, 출생미신고 등 사례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의 김태연대표변호사님은 수년 전부터 아동, 청소년, 영유아 관련 사건에 대한 깊은 관심으로 초등학교에서 강연을 진행하실 정도로 아동보호법위반 사례에 높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변호사님입니다.

해당 사건은 신규 사건으로 경험이 있는 변호사님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변호사협회에 등록되어 형사전문변호사이면서 아동사건을 많이 진행하고 있고 최신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와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동유기의 혐의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면 대부분 경찰조사가 진행되고 있기에, 해당 기관의 연락을 받을 때부터 일관적인 진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진행되기 전 미리 대비를 한다면 더욱 사건해결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베이비박스, 아동유기 관련 사건으로 문제해결을 원하신다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 아동유기죄 언론보도
 

65e5252e241898707b3f7268-original-1709516078455.PNG 

[출처] 법률방송 생생법률쇼, 김태연대표변호사님 아동 관련 법률상담 생방송출연
 

65e5252e72817a76d3cddb1b-original-1709516078690.PNG 

[출처] 법률방송 생생법률쇼, 김태연대표변호사님 아동 관련 법률상담 생방송출연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 아동유기죄 실제사례1


- 의뢰과정

어린 나이에 아이를 가지게 되어, 그나마 안전하다고 생각되는 베이비박스에 아이를 맡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의뢰인 분도 그런 상황이셨고, 출생미신고아동 전수조사로 연락을 받게 되신 상황이셨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의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님과 상담을 진행하시면서, 전문적이고 진정성 있는 모습에 그 자리에서 바로 위임을 결정해주셨습니다.

이에 태연법률사무소의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님께서는 즉시 사건에 착수하여, 꼼꼼하게 자료검토를 진행했습니다. 의뢰인 분께서 현재 어려운 상황이라는 점을 잘 강조하여 수사전략 보고서를 작성하였고, 변호사 의견서를 제출하는 등 유리한 부분만 진술할 수 있게 도움을 드렸습니다.

이에 태연법률사무소의 아동유기전문변호사님은 아동복지법위반 아동유기 사건에서 기소유예 판결이라는 성공적인 결과가 나왔습니다. 의뢰인 분께서는 눈물을 흘리시며 감사인사를 전하였고, 변호사님과 의뢰인 분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65e5252e89e8f578b5512a56-original-1709516079621.png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 아동유기죄 실제사례2


- 의뢰과정

의뢰인 분들 중에서 경찰조사를 받고 극단적 선택까지 고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당 의뢰인 분은 배우자 분이 극단적 선택을 할 두려움으로 처벌을 모두 감수하면서까지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베이비박스 아동유기 건은 다소 심각할 수 있는 사안이기에 처음부터 어떻게 진행할지 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베이비박스 아동유기의 경우 경찰조사가 진행되면 아예 무죄를 입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나마 형량이라도 최소화하여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전문변호사님과 상의를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님과 상담을 진행하여, 위임을 결정하신다면 모두 대리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모두 검토하여 최대한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의뢰인 분을 위해 많은 힘을 쓰고 있습니다. 현재도 베이비박스 관련하여 많은 문의사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베이비박스 아동유기 아동유기죄로 인하여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희 사무실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 아동유기죄 법률상담
 

베이비박스 관련하여 아동복지법위반 및 아동유기죄 처벌을 피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아동유기는 살인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그 형량은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처벌이 강화되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상담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행정단계부터 전문변호사님과 상담을 한다면, 어려운 상황을 최대한 유리하게 전략을 짜서 진술에 도움을 드립니다. 그렇게 진행이 된다면 추후 경찰, 검찰, 법원 단계에서도 그나마 유리한 주장이 가능하기에 이에 태연법률사무소의 베이비박스변호사, 아동유기변호사님은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아동복지법 관련하여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아동유기전문변호사의 도움없이 혼자서 경찰조사 및 처벌에 대비하려면 부정확한 대응으로 인해 돌이킬 수 없는 징역형이 결과를 얻게될 수 있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에서는 2023년 최신 베이비박스 처벌사례를 보유하고 계신만큼 사건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따라서 베이비박스 아동유기 관련하여 문의 및 법률적 상담이 필요하다면 태연법률사무소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100% 사전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문변호사님과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고품격 법률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태연법률사무소는 구청 및 복지센터의 행정담당자, 그리고 이후 진행되는 과정에서 수사관과 면밀한 소통을 통해 최대한 유리할 수 있도록 주장하고 최대한 형량을 피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고 있으며, 베이비박스 아동유기 관련하여 걱정을 하고 있거나 불안함에 잠을 못 이루고 계시다면 태연법률사무소에 문의 및 상담을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태연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김태연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타워 A동 2층
대표전화 : 02-3474-0301 팩스 : 02-3474-0302 이메일 : tylawfirm@naver.com
Copyright © 2017 태연 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